세상을 여행하는 여행자

[대원미디어]아머드사우루스 SBS 방영 일자 확정! 본문

국내 주식 및 산업/미디어 및 게임

[대원미디어]아머드사우루스 SBS 방영 일자 확정!

윤캔두 2021. 9. 30. 20:26
728x90
반응형

대원미디어, SBS와 콘텐츠 사업 포괄적 업무협약 (msn.com)

 

대원미디어, SBS와 콘텐츠 사업 포괄적 업무협약

대원미디어는 SBS와 양사간 콘텐츠 사업에 대한 파트너십 강화의 일환으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각각 보유한 콘텐츠와 플랫폼 역량으로 다양

www.msn.com

오늘 아마 이 소식 때문에 주가가 13퍼센트나 오른 것 같다. 

요즘 오징어게임의 선전 이후 미디어 관련 주식들의 흐름이 대체적으로 좋은 편인데, 이런 소식까지 들려주니 시세 분출할 수 밖에. 다만 비중을 많이 못실었는데 바로 올라버려서 아쉽다. 

 

 단순 방영 계약이 아니라, 포괄적 업무 협약에다가 SBS 담당자들이 대원미디어 사무실까지 갔다는 건 SBS에서도 아머드 사우루스의 가능성을 높이 쳐주는 것은 아닐지. 

 

아머드 사우루스 첫 방송은 11월 4일로 확정되었으며 저녁 6시에 방송. 특이한 게 1편 당 30분인데 11월 4일에 1~2편을 방송하고 다음주부터 재방송 30+본방송 30분 이렇게 60분을 방송한다고 한다. 시즌 1이 26편이라고 했으니, 방송에 25주가 필요하고 그러면 거의 6개월이 방송되겠구나. 연말이나 설에 결방만 없으면 4월 말에 방송 종료. 생각보다 길게 하는 것 같다. 시즌 2와 극장판까지 나오면 아마 확장성은 무궁무진할 듯. 힘내보자!

겨울 방학 시즌에 나온다고 해서 12월 쯤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일찍 방영 시작. 이제 잼민이들 + 어른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은 다같이 아머드 사우루스 피겨로!

 

대원미디어가 뭐하는 회사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 참고 부탁드림!

https://yooncando.tistory.com/23

 

[대원미디어] 종합 IP기업으로의 도약이 기대되는 회사

원래도 영화랑 드라마나 웹툰을 좋아하긴 했지만, 얼마 전 게임회사로 이직하고 나니 그 '재미있는 것들'의 가치가 새롭게 느껴지기 시작했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이 다시 보이기 시

yooncando.tistory.com

 

728x90
반응형